오늘날 업무를 보고나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내 휴대폰이 파손되거나 분실되어서 당황스러울 때 임대 휴대폰이 좋은 해결책이 될 수가 있습니다.
LG U+임대폰 대여는 어떻게 하며 그 방법과 금액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여방법
1. 택배배송을 직접 신청
본인 인증 후 택배로 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이미 유플러스를 이용이라면 회원 로그인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2. LG유플러스 매장에서 받기
LG유플러스 임대 휴대폰 매장이 따로 있기에 본인이 가까운 지역을 주소로 검색 후 근처 매장을 방문하여 받는 방법입니다.
3. 고객센터 전화 신청
유료번호인 1644-5108으로 전화 신청이 가능합니다. 상담시간은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상담이 가능하다고 하니 폰 때문에 급한 일이 있어도 언제든지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임대기간과 요금
임대 휴대폰 일반 요금과 프리미엄 / 5G 요금으로 나누어집니다. 프리미엄의 경우 3년 이내 출시된 애플/삼성/LG 모델이며 매장에 재고가 있어야 대여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멤버십등급에 따라 사용기간도 차이가 납니다. 높은 등급일수록 사용할 수 있는 기간이 늘어납니다.
사용기간의 경우에는 무료기간과 유료기간으로 나뉘고 있고 무료기간이 끝나면 자동으로 유료기간으로 바뀌어 측정되기 시작합니다. 이때 사용기간을 초과하게 되면 이에 따른 임대료(요금)가 발생하게 됩니다.
이때 임대한 폰을 1년 초과하여 사용하게 되면 본인 소유로 전환됩니다. 1년간 납부한 요금이 임대 휴대폰 정상가보다 적은 경우 추가요금이 발생한다는 점을 참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여 자격
임대폰의경우분실,파손되었다고해서만신청을할수있는것이아닌그외에도모두신청이가능합니다.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폰 LTE 또는 5G 폰에 경우에 따라 똑같은 데이터를 사용하는 기종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택배신청 시 다른 유형으로 신청할 시자동으로 신청이 취소된다고 하니 여러분이 가진 기종이 LTE인지 5G인지 확인하고 신청하면 됩니다.
본인이 살고 있는지 역에서 가까운 LG유플러스임대매장을 찾았다면 우선 미리 전화를 걸어 휴대폰모델재고가 있는지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90일 이내최대 2회 대여가 가능하며 혹시 사용하는 임대폰이 문제가 있으면 대여 횟수에는 포함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만약 이전에 분실한 휴대폰이 있다면 위치 찾기 서비스는 이용이 안된다고 하니 참고하면 좋을 듯합니다.
반납
휴대폰 번호 1개당 휴대폰 1개를 임대할 수 있으며 임대폰 총 사용기간 1년 초과하기 30일, 15일, 1일전에 안내문자를 발송하여 반납에 대해서 고지하고 있습니다.
해당기간 내에 반납을 하지 않은 경우 자동으로 여러분 소유 폰으로 전환되니 주의해야 합니다.
반납의 경우 매장에서만 가능하지만, 임대 휴대폰을 대여한 매장에서만 가능한 것이 아니라 전국 LG유플러스매장 어디서든 가능합니다. 반납할 경우 대여 당시 정상상태로 반납을 해야 한다는 점을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요금을 미납하여 해지되는 경우 임대한 폰은 여러분 소유가 되며 납부한 대여료 <임대폰 가격 일 경우에는 차액이 청구됩니다. 반납 가능일과 분실 시 고객부담금 / 파손 또는 화면 잠김 시 고객부담금은 아래 표를 참고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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